아시아미래디자인연구소 주메뉴
전체메뉴
학회지
학회지 VR시스템 환경 기술과 사용자 몰입감 요소 분석
이지혜 한국디자인문화학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24(02)2018585-596
학회지
학회지 HMD(Head Mounted Display) 기반 가상현실에서 사용자의 적응시간에 따른 주의집중과 주시특성
안수진, 김주연한국실내디자인학회한국실내디자인학회논문집27(05)201874-83
학회지
학회지 VR 환경에서의 게임 시점에 따른 재미와 몰입감
김기윤, 이주환한국HCI학회한국HCI학회 학술대회12018929-932
학회지
학회지 哲学与“空间转向”——通往地方生产的知识
胡大平 哲学研究10201824-34+128
학회지
학회지 中韩文化产品进入对方文化市场的有利条件与不利因素分析 -基于文化传统与现代性差异的视角
张胜冰; 王元伦福建论坛(人文社会科学版)6201850-55
학회지
학회지 UTAUT2 모형과 보안을 적용한 대학생의 모바일 간편송금 서비스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공윤엽, 최현성 아시아문화학술원인문사회 219(05)20181353-1368
학회지
학회지 모바일 간편결제시스템 보안결제 UI의 유형별 인식 비교분석
정명문, 이혜진, 박소현, 성민정, 박윤하, 윤재영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회커뮤니케이션 디자인학연구63201876-87
학회지
학회지 구성주의 학습이론에 기반한 체험 학습 개발과 3D 프린팅 활용 연구
김진성한국기초조형학회한국기초조형학연구19(05)2018139-149
학회지
학회지 图像识别技术在人工智能中的应用
孟广仕信息与电脑(理论版)122018152-153
학회지
학회지 认知科学与信息认识论指导下的单词记忆软件信息设计方法
覃京燕; 马晓驰包装工程39(10)201889-90
학회지
학회지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성격기반 로봇 UX에 대한 고찰”
나대열, 나건 한국기초조형학회 기초조형학연구 19(04)2018103-114
학회지
학회지 MOBA게임 캐릭터의 스킨 사용감이 유저에게 미치는 영향연구 : 리그 오브 레전드 중심으로
이정, 조동민 한국기초조형학회기초조형학연구 19(01)2018423-434
학회지
학회지 南宋宗教建筑与城市格局的空间分布特征——以苏州《平江图》为例
须博; 过伟敏艺术百家34(01)2018183-186+245
학회지
학회지 大城市居民通勤幸福感影响因素研究——以西安市为例
朱菁; 范颖玲; 樊帆城市规划3(2018)201843-53
학회지
학회지 不同年龄段居民居住偏好对其通勤特征的影响——以武汉都市发展区为例
赵菁; 刘耀林; 刘格格; 刘子靖城市问题6(2018)201867-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