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공지사항

공지사항 Notice


[인문사회연구소 세미나] 게이미피케이션과 능동적 학습 설계

조회 761

아미연 2021-06-08 13:26

게이미피케이션은 게임에서의 동기부여 방식을 타 분야에 적용하여 목적하는 바를 촉진시키는 기법으로 조직 운영, 제품 개발 및 판매, 교육 등 삶의 모든 분야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본 강연은 게이미피케이션 개념을 이해하고 게이미피케이션을 적용하여 학습자가 능동적으로 수업에 참여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생각해 보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 일시 : 2021년 6월 10일(목) 18:00~20:00
□ 주제 : 게이미피케이션과 능동적 학습 설계
□ 장소 : 온라인 - Zoom
□일정
시간18:00~20:00
진행
오규환 교수
(아주대학교 교수)
내용인사말인문사회연구소 세미나 강의강의내용에 대한 질의 응답

[인문사회연구소 세미나] 게이미피케이션과 능동적 학습 설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