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논문
중국적 인지방식 특성에 따른 정보화시대 광고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연구
华鲁辉ㅣHUA LUHUI 2020년 2월
Mobility as a Service (MaaS) 기반의 새로운 제품-서비스 시스템 모델개발
王样ㅣWANG YANG 2020년 2월
UX 디자인에서 어린이 사용자 경험 (Kid-UX) 요소 프레임의 제안
咸妍ㅣXIAN YAN 2020년 2월
페미니스트 지리학에 기반한 여성친화적 도시재생 평가지표 개발에 관한 연구
何顺平ㅣHE SHUNPING 2020년 2월
중국 커뮤니티 공동 구매사용자의 구매의향에 관한 연구
郝东敏ㅣHAO DONGMIN 2020년 2월
NCS기반의 패션디자인 학습 경험 효과에 대한 연구
조탄제ㅣCho, Tan-Jae 2020년 2월
온 오프라인의 새로운 유통 서비스 모델 제안
张峰ㅣZHANG FENG 2020년 2월
도시재생사업에서 커뮤니티 디자인의 평가지표 개발 및 적용 연구 - 중국 징더전 시 도계천을 중심으로 -
张景瑜ㅣZHANG JINGYU 2020년 2월
브랜드 공명 강화를 위한 중국 광고 서사전략 연구 -중국 마이크로 영화 광고를 중심으로 -
楊琳ㅣYANG LIN 2020년 2월
중국 노령세대를 위한 구도심 지역 AIP 평가지표 개발
樊丹丹ㅣFAN DANDAN 2020년 2월
세계문화유산 ”중국 심양고궁 박물관” 문화상품 디자인 연구
刘杨ㅣLI UYANG 2020년 2월
위챗 이모티콘 사용동기 형성에 있어서 개인 가치관의 영향 -개인주의와 집단주의를 중심으로-
康晓萌ㅣKANG XIAOMENG 2020년 2월
텍스트 시각화를 활용한 디자인 수업 방법에 관한 연구
최은희ㅣChoi, Eun-Hee 2020년 8월
칸딘스키의 비주얼 뮤직 추상 이론과 비주얼 뮤직 추상 영화의 관계 - 20세기 추상 영화 작품에 대한 분석을 중심으로 -
成寓寓ㅣCHENG YUYU 2020년 8월
리질리언트 경관 디자인의 진단 및 전략 연구
陈文丽ㅣCHEN WENLI 2020년 8월
학습자 중심의 디자인 프로세스에 나타난 디자인 사고에 관한 연구 - 브랜드 디자인 개발을 중심으로 -
이광득ㅣ李光得ㅣLee, Gwang-Deuk 2020년 8월
중국 현대 상업건축의 공간디자인 변화 연구 - 1980년대 이후 대형쇼핑센터를 중심으로 -
余德生ㅣYU DESHENG 2020년 8월
중국의 현대 지역 건축에서 나타나는 맥락적 특성에 관한 연구
王欣瑶ㅣWANG XINYAO 2020년 8월
젠더 시각에서 본 당대 중국 영화 포스터 속 여성 이미지 -여성 감독의 작품을 중심으로 -
刘丹亚ㅣLIU DANYA 2020년 8월
Without Thought 디자인 프로세스 개발에 관한 연구
陸涵宜ㅣLu HanYi 2020년 8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