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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논문
학위논문 핀테크 기반 모바일 간편 결제 서비스 이용에 관한 연구: 중국 핀테크 기업을 중심으로
대임지핀테크 기반 모 상명대학교 대학원 2018
학위논문
학위논문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의 사용의도 및 사용행위에 관한 연구: 성격 5요인 이론(FFM)과 통합기술수용이론(UTAUT)을 중심으로
김기호한성대학교 대학원 2018
학위논문
학위논문 통합기술수용이론을 활용한 핀테크 서비스 수용 의도에 관한 연구」, 건국대학교 대학원
심윤정건국대학교 대학원 2018
학회지
학회지 구성주의 학습이론에 기반한 체험 학습 개발과 3D 프린팅 활용 연구
김진성한국기초조형학회한국기초조형학연구19(05)2018139-149
학위논문
학위논문 전망대에 적용 가능한 증강현실 관광 안내 애플리케이션 UI/UX 디자인에 관한 연구
신수민 서강대학교 대학원2018
학위논문
학위논문 증강현실 앱을 활용한 덕수궁 체험이 사용자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매개된 가치인 몰입과 재미를 중심으로
손준우홍익대학교 광고홍보대학원2018
학회지
학회지 图像识别技术在人工智能中的应用
孟广仕信息与电脑(理论版)122018152-153
학회지
학회지 认知科学与信息认识论指导下的单词记忆软件信息设计方法
覃京燕; 马晓驰包装工程39(10)201889-90
학회지
학회지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성격기반 로봇 UX에 대한 고찰”
나대열, 나건 한국기초조형학회 기초조형학연구 19(04)2018103-114
학위논문
학위논문 인공지능(Artificial Intelligence)의 발달이 디자인 직군에 미치는 영향 연구
전영준 홍익대학교 대학원2018
학위논문
학위논문 4차 산업혁명시대, 문화예술의 변화에 관한 고찰: -공연예술을 중심으로-
GAO JIAHUI 한세대학교 대학원2018
학위논문
학위논문 종합병원 사인시스템의 시각정보 요소에 관한 연구 -C병원 중심으로
김종윤국민대학교 테크노디자인전문대학원2018
학회지
학회지 MOBA게임 캐릭터의 스킨 사용감이 유저에게 미치는 영향연구 : 리그 오브 레전드 중심으로
이정, 조동민 한국기초조형학회기초조형학연구 19(01)2018423-434
학위논문
학위논문 K-MOOC에 나타난 유니버설 웹 디자인 연구
문수민부산대학교 교육대학원 2018
학위논문
학위논문 UX 디자인에 기반한 K-MOOC 서비스 사용성 개선에 관한 연구: 인터페이스와 인터랙션을 중심으로
전혜미국민대학교 테크노디자인전문대학원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