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이브학위논문참고문헌(Reference)

학위논문 Theses and Dissertations

Total : 3308 (128 / 221 Page)

  • 1403

    학회지

    학회지 user experience over time: an initial framework

    Karapanos, E. , Zimmerman, J. , Forlizzi, J. , Martens, J.-BASSOCIATION FOR COMPUTING MACHINERY INC CHI -CONFERENCE-2009(2)2009729-738

  • 1402

    학위논문

    학위논문 모바일 쇼핑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최헌한양대학교 대학원2009

  • 1401

    학위논문

    학위논문 판타지영화의 캐릭터 의상에 관한 연구: 신화적 캐릭터를 중심으로

    김수경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2009

  • 1400

    단행본

    단행본 Space, Time and Architecture

    Sigfried GiedionBoston: Harvard2009

  • 1399

    단행본

    단행본 美學三論: 論崇高, 論詩學, 論詩藝

    朗吉努斯,亚里士多德,贺拉斯/馬文婷, 龔雪譯光明日报出版社2009

  • 1398

    학회지

    학회지 關於中國傳統園林文化認知與傳承的幾點思考

    杨滨章中国园林13(2)2009

  • 1397

    학위논문

    학위논문 현대조경공간에 도입된 한국과 중국의 전통요소재현양상 비교연구

    임광순강릉 원주대학교 대학원2009

  • 1396

    학위논문

    학위논문 蘇州古典園林空間分析及其現代空間表現

    郭慎远天津大学研究生院2009

  • 1395

    학회지

    학회지 페르소나 기반 시나리오(Persona-based Scenario)기법을 활용한 공공공간 길 찾기 계획에 관한 연구

    송규민한국도시설계학회한국도시설계학회지 도시설계10(1)200921-34

  • 1394

    학회지

    학회지

    김용, 정지홍, 반영환한국HCI학회한국HCI학회 학술대회HIC 2009(2)2009911-916

  • 1393

    학위논문

    학위논문 관람객 증대를 위한 박물관 마케팅 전략 연구: 잠재관람객의 7Ps 요인분석을 중심으로

    서은진국민대학교 행정대학원2009

  • 1392

    학회지

    학회지 제품 평가에 미치는 제품의 내재적 속성과 외재적 속성의 역할: 소비자 지식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이병관한국광고학회광고학연구20(4)2009263-277

  • 1391

    학회지

    학회지 효과적 브랜드이미지를 위한 브랜드 프로모션 웹사이트의 분석 연구 –스토리텔링기법을 중심으로-

    김헌한국디자인지식학회디자인지식저널102009148-158

  • 1390

    학회지

    학회지 한국 차이나타운의 지역 명소화 (名所化) 전략 연구 -인천시 중화가(中華街)를 중심으로

    김수한영남대학교 중국연구센터중국과 중국학10200971-102

  • 1389

    학회지

    학회지 魏晋南北朝色彩研究

    李绪言大众文艺(理论)1820098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