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미래디자인연구소 주메뉴
전체메뉴
학회지
학회지 传统认知方式与中国古代物理学的发展
胡化凯自然辩证法通讯40(02)201858-64
학위논문
학위논문 중국 소비자의 한국 화장품 마케팅에 대한 지각과 구매의도
LIU XIMIN경희대학교 대학원2018
학회지
학회지 Towards쟞쟭ethodology쟣or쟵ser쟢xperience쟞ssessment쟯f쟳erious쟥ames쟷ith쟠hildren쟷ith쟠ochlear쟧mplants
Cano, Sandra , Collazos, C?ar A. , Fl?ez Aristiz?al, Leandro , Gonzalez, Carina S. , Moreira, Fernando Elsevier Science B.V., AmsterdamTELEMATICS AND INFORMATICS35(04)2018993-1004
학회지
학회지 Co-experience: understanding difficulties on using mobile hoists for people with disability, caregivers, and developers.
Myung-Joon Lim, Eun-Rae Ro, Dong-Il Choi, Won-Kyung Song, Hyosun Kweon 한국재활복지공학회 한국재활복지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11(2018)2018 7-8
학회지
학회지 Co-experience 개념을 활용한 어린이 사용자 조사 방법의 개발
함연,장주영한국디자인트렌드학회한국디자인포럼23(02)2018141-154
단행본
단행본 体验心理学(第二版)
劳拉.A.金电子工业出版社2018
단행본
단행본 사용자경험 리서치 매뉴얼 : 엑셀로 시작하는 정량적 사용자경험 측정
김승인, 안지현 지앤선2018
학회지
학회지 Labor market outcomes for women in East Asia
Labor market outcomes for women in East Asia 이화여자대학교 아시아여성학센터21(04)2018384-408
학회지
학회지 NCS 학습모듈 문제점 분석을 통한 효율적 활용 방안 모색
박민주, 배광민부산대학교 교육발전연구소 교육혁신연구 28(03)2018157-176
학위논문
학위논문 NCS기반 교육과정 운영 개선에 관한 연구 :마이스터고 기계과 고교 직업교육과정을 중 심으로
이호연인천대학교 교육대학원2018
학회지
학회지 論後現代語境下我國微電影廣告的敘事特征
肖小亮; 何纯 编辑之友10(2018)201851-56
학회지
학회지 스토리텔링 광고의 패러디 문화콘텐츠에 대한 인지적 의미 해석 연구
임지원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12(02)201837-44
학회지
학회지 서사 전략의 방향 전환이 중국 웹 광고에 미친 영향
양린, 이동훈 한국커뮤니케이션디자인협회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회 커뮤니케이션 디자인학 연구 652018254-266
단행본
단행본 如何讓他買:改變消費者行為的十大戰略
亚当·费里尔 , 珍妮弗·弗莱明 、王直上中信出版社2018
단행본
단행본 故事課2:好故事可以收服人心』
许荣哲铁葫芦·北京联合出版公司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