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미래디자인연구소 주메뉴
전체메뉴
학회지
학회지 지역적 아이덴티티확립을 위한 브랜드개발전략
최석한국콘텐츠학회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8(02)2008140-149
학위논문
학위논문 브랜드 아이덴티티 관리를 통한 럭셔리 브랜드 재활성 전략 연구
김효인이화여자대학교 디자인대학원2008
학위논문
학위논문 문화관광상품으로서의 기념품 디자인 콘텐츠 개발
이준화경희대학겨 일반대학원2008
학위논문
학위논문 한국 전통문양을 활용한 문화상품에 관한 연구 단청문양 패턴을 중심으로
모지현조선대학교2008
학회지
학회지 모바일 관광정보서비스 경험에 따른 고객행동분석 : 대학생 유경험자를 대상으로
박현지대한관광경영학회관광연구23(01)2008101-124
학회지
학회지 모바일 관광정보서비스 경험에 따른 고객행동분석
박현지대한관광경영학회관광연구23(01)2008101-124
학회지
학회지 사용자 경험에 대한 HCI적 관점에서의 개념적 고찰
문지현한국HCI학회한국HCI학회 논문지3(1)20082021-09-17
학위논문
학위논문 신제품 개발에 있어서 감성디자인 요소가 제품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배균중앙대학교 대학원2008
학위논문
학위논문 공간 디자인마케팅의 전략과 효과에 관한 연구
박성신연세대학교 대학원2008
단행본
단행본 하이브리드 컬처
하이브리드컬쳐연구소커뮤니케이션북스 2008
학회지
학회지 문화 상징 이미지로서의 캐릭터디자인 개발에 관한 연구
김영식, 김홍산한국디자인트렌드학회한국디자인포럼200839-48
학위논문
학위논문 唐宋两代女性服饰比较研究
周平扬州大学2008
학위논문
학위논문 唐代女子审美教育研究
杨诚东北师范大学2008
학회지
학회지 모바일 환경에서 고객의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임규홍, 이종호한국전자상거래학회전자상거래학회지9(2)200821-46
학위논문
학위논문 사용자 경험 중심 인터페이스 디자인이 브랜드자산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디지털 제품을 중심으로
김민경홍익대학교 영상대학원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