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이브학위논문참고문헌(Reference)

학위논문 Theses and Dissertations

Total : 3308 (137 / 221 Page)

  • 1268

    학회지

    학회지 지역적 아이덴티티확립을 위한 브랜드개발전략

    최석한국콘텐츠학회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8(02)2008140-149

  • 1267

    학위논문

    학위논문 브랜드 아이덴티티 관리를 통한 럭셔리 브랜드 재활성 전략 연구

    김효인이화여자대학교 디자인대학원2008

  • 1266

    학위논문

    학위논문 문화관광상품으로서의 기념품 디자인 콘텐츠 개발

    이준화경희대학겨 일반대학원2008

  • 1265

    학위논문

    학위논문 한국 전통문양을 활용한 문화상품에 관한 연구 단청문양 패턴을 중심으로

    모지현조선대학교2008

  • 1264

    학회지

    학회지 모바일 관광정보서비스 경험에 따른 고객행동분석 : 대학생 유경험자를 대상으로

    박현지대한관광경영학회관광연구23(01)2008101-124

  • 1263

    학회지

    학회지 모바일 관광정보서비스 경험에 따른 고객행동분석

    박현지대한관광경영학회관광연구23(01)2008101-124

  • 1262

    학회지

    학회지 사용자 경험에 대한 HCI적 관점에서의 개념적 고찰

    문지현한국HCI학회한국HCI학회 논문지3(1)20082021-09-17

  • 1261

    학위논문

    학위논문 신제품 개발에 있어서 감성디자인 요소가 제품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배균중앙대학교 대학원2008

  • 1260

    학위논문

    학위논문 공간 디자인마케팅의 전략과 효과에 관한 연구

    박성신연세대학교 대학원2008

  • 1259

    단행본

    단행본 하이브리드 컬처

    하이브리드컬쳐연구소커뮤니케이션북스 2008

  • 1258

    학회지

    학회지 문화 상징 이미지로서의 캐릭터디자인 개발에 관한 연구

    김영식, 김홍산한국디자인트렌드학회한국디자인포럼200839-48

  • 1257

    학위논문

    학위논문 唐宋两代女性服饰比较研究

    周平扬州大学2008

  • 1256

    학위논문

    학위논문 唐代女子审美教育研究

    杨诚东北师范大学2008

  • 1255

    학회지

    학회지 모바일 환경에서 고객의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임규홍, 이종호한국전자상거래학회전자상거래학회지9(2)200821-46

  • 1254

    학위논문

    학위논문 사용자 경험 중심 인터페이스 디자인이 브랜드자산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디지털 제품을 중심으로

    김민경홍익대학교 영상대학원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