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이브학위논문참고문헌(Reference)

학위논문 Theses and Dissertations

Total : 3308 (145 / 221 Page)

  • 1148

    학회지

    학회지 CHAPTER 2 THE USE, OVERUSE, AND MISUSE OF AFFECT, MOOD, AND EMOTION IN ORGANIZATIONAL RESEARCH

    Tran, V. ELSEVIER SCIENCE B.V. AMSTERDAM RESEARCH ON EMOTION IN ORGANIZATIONS3200731-54

  • 1147

    학회지

    학회지 제품 사용 중 사용자의 감성 측정을 위한 자기-보고 질문지형 척도 개발

    정상훈한국감성과학회감성과학10(3)2007403-410

  • 1146

    학위논문

    학위논문 차세대 모니터 디자인 개발에 관한 연구 –감성 디자인을 중심으로

    강재우홍익대학교 산업미술대학원2007

  • 1145

    단행본

    단행본 Handbook쟯f쟓esearch쟋ethods쟧n쟑ersonality쟑sychology

    Robins, Richard W , Fraley, R. Chris , Krueger, Robert F Guilford Press2007

  • 1144

    학회지

    학회지 态度与行为关系研究现状及发展趋势

    张红涛;王二平心理学进展01(20072007163-168

  • 1143

    학위논문

    학위논문 品牌购买理论研究一理性行为理论在品牌购买情境下的深化与拓展

    于丹大连理工大学2007

  • 1142

    학위논문

    학위논문 마케팅을 통한 국내 미술관의 특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김혜종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2007

  • 1141

    웹사이트

    웹사이트 Innovation as a Learning Process: Embedding Design Thinking

    Sara L. Beckman;Michael Barry UNIVERSITY OF CALIFORNIA California Management Review50(01)200725-56

  • 1140

    학회지

    학회지 教学设计创新与设计思维能力的培养

    伍立峰装饰1200747-48

  • 1139

    학회지

    학회지 数字化时代艺术设计教育及设计思维能力培养

    聂森; 袁恩培; 宋洋 广西师范大学出版社s22007118-119

  • 1138

    단행본

    단행본 創造性破壞: 全球化與文化多樣性

    (美)考恩(Cowen,T.)王志毅 译上海人民出版社2007

  • 1137

    단행본

    단행본 기초통계학

    김석우학지사2007

  • 1136

    학위논문

    학위논문 매스티지 브랜드의 브랜드 개성과 기능의 관계에 관한 연구

    이위걸부산대학교 대학원 2007

  • 1135

    학위논문

    학위논문 지역이미지와 관광캐릭터의 관계 : 경주시 캐릭터의 지역상징에 대한 기호학적 접근

    탁정은경주대학교 대학원2007

  • 1134

    단행본

    단행본 관광자원론

    김성기학현사2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