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미래디자인연구소 주메뉴
전체메뉴
학회지
학회지 CHAPTER 2 THE USE, OVERUSE, AND MISUSE OF AFFECT, MOOD, AND EMOTION IN ORGANIZATIONAL RESEARCH
Tran, V. ELSEVIER SCIENCE B.V. AMSTERDAM RESEARCH ON EMOTION IN ORGANIZATIONS3200731-54
학회지
학회지 제품 사용 중 사용자의 감성 측정을 위한 자기-보고 질문지형 척도 개발
정상훈한국감성과학회감성과학10(3)2007403-410
학위논문
학위논문 차세대 모니터 디자인 개발에 관한 연구 –감성 디자인을 중심으로
강재우홍익대학교 산업미술대학원2007
단행본
단행본 Handbook쟯f쟓esearch쟋ethods쟧n쟑ersonality쟑sychology
Robins, Richard W , Fraley, R. Chris , Krueger, Robert F Guilford Press2007
학회지
학회지 态度与行为关系研究现状及发展趋势
张红涛;王二平心理学进展01(20072007163-168
학위논문
학위논문 品牌购买理论研究一理性行为理论在品牌购买情境下的深化与拓展
于丹大连理工大学2007
학위논문
학위논문 마케팅을 통한 국내 미술관의 특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김혜종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2007
웹사이트
웹사이트 Innovation as a Learning Process: Embedding Design Thinking
Sara L. Beckman;Michael Barry UNIVERSITY OF CALIFORNIA California Management Review50(01)200725-56
학회지
학회지 教学设计创新与设计思维能力的培养
伍立峰装饰1200747-48
학회지
학회지 数字化时代艺术设计教育及设计思维能力培养
聂森; 袁恩培; 宋洋 广西师范大学出版社s22007118-119
단행본
단행본 創造性破壞: 全球化與文化多樣性
(美)考恩(Cowen,T.)王志毅 译上海人民出版社2007
단행본
단행본 기초통계학
김석우학지사2007
학위논문
학위논문 매스티지 브랜드의 브랜드 개성과 기능의 관계에 관한 연구
이위걸부산대학교 대학원 2007
학위논문
학위논문 지역이미지와 관광캐릭터의 관계 : 경주시 캐릭터의 지역상징에 대한 기호학적 접근
탁정은경주대학교 대학원2007
단행본
단행본 관광자원론
김성기학현사2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