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이브학위논문참고문헌(Reference)

학위논문 Theses and Dissertations

Total : 3308 (156 / 221 Page)

  • 983

    단행본

    단행본 정신분석 사전

    Laplanche, Jean , Pontalis, J. B , 라플량슈, 장 , 퐁탈리스, 장 베르트랑 , 임진수 서울 : 열린책들2005

  • 982

    단행본

    단행본 디자인 생태학

    고토 다케시, 사사키 마사토, 후카사와 나오토 지음, 유니버설디자인연구센터 옮김세종출판사 2005

  • 981

    학위논문

    학위논문 초등과정에서 디자인을 기초로 한 교육의 개선안 연구

    윤소영 이화여자대학교 2005

  • 980

    학위논문

    학위논문 웹 환경에서의 인터페이스 디자인을 위한 웹 유저빌리티 평가방법에 관한 연구

    이유정이화여자대학교 정보과학대학원2005

  • 979

    학회지

    학회지 디자인비즈니스패러다임 인식전환을 위한 디자인비즈니스의 개념과 실현방안

    김명주, 김정필,이진렬 韓國디자인學會디자인學硏究18(02)200559-68

  • 978

    학회지

    학회지 Customer쟑erceptions쟯f잾-service쟱uality쟧n쟯nline쟳hopping

    Emerald Group Publishing Limited Emerald Group Publishing Limited International journal of retail & distribution management33(02)2005161-176

  • 977

    학회지

    학회지 The refined Kano's model and its application

    Yang, C.-C. ROUTLEDGE, TAYLOR & FRANCIS GROUPTOTAL QUALITY MANAGEMENT AND BUSINESS EXCELLENCE16(10)20051127-1138

  • 976

    학회지

    학회지 The entrepreneur's business model: toward a unified perspective

    Morris, M. , Schindehutte, M. , Allen, J. Elsevier Science B.V., Amsterdam. Journal of business research58(06)2005726-735

  • 975

    학회지

    학회지 Customer perceptions of e‐service quality in online shopping.

    Lee, G. G. , Lin, H. F. Emerald Group Publishing Limited International journal of retail & distribution management33(02)2005161-176

  • 974

    학회지

    학회지 Testing the sufficiency of the theory of planned behavior: A case of customer dissatisfaction responses in restaurants

    Cheng, S. , Lam, T. , Hsu, C. H. Elsevier Science B.V., Amsterdam.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24(04)2005475-492

  • 973

    학회지

    학회지 Risk쟞nd쟭aximum쟞cceptable쟡iscount쟫evels

    Drozdenko, R. , Jensen, M. Emerald Group Publishing Limited JOURNAL OF PRODUCT AND BRAND MANAGEMENT14(04)2005264-270

  • 972

    학회지

    학회지 The쟲ole쟯f쟠umulative쟯nline쟰urchasing쟢xperience쟧n쟳ervice쟲ecovery쟭anagement

    Holloway, B. B. , Wang, S. , Parish, J. T. JOHN WILEY & SONS INC. JOURNAL OF INTERACTIVE MARKETING19(03)200554-66

  • 971

    단행본

    단행본 Human computer interaction 개론

    김진우 , 원광연 , 한광희안그라픽스2005

  • 970

    학위논문

    학위논문 광고의 서사구조에 나타난 신화적 가치체계에 관한 연구 : C. Levi-stauss의 신화이론과 A.-J. Greimas의 서사이론을 중심으로

    엄창호홍익대학교 대학원2005

  • 969

    단행본

    단행본 豐裕的寓言——美國廣告文化史

    任海龙上海人民出版社2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