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이브학위논문참고문헌(Reference)

학위논문 Theses and Dissertations

Total : 3308 (39 / 221 Page)

  • 2738

    학위논문

    학위논문 프리미엄 생수 패키지디자인의 브랜드 개성에 관한 연구

    박혜영 한양대학교 예술디자인대학원2016

  • 2737

    학위논문

    학위논문 한·중 초등교사의 창의성 교육에 대한 인식 및 창의적 교수행동 연구

    염승광전주대학교 대학원 2016

  • 2736

    학위논문

    학위논문 아동의 디자인 창의성 평가 지표 개발 -Rhodes 4P요소를 중심으로

    송영은한양대학교 대학원2016

  • 2735

    학회지

    학회지 통합기술수용이론(UTAUT)에 의한 핀테크 결제서비스 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양승호, 황윤성, 박재기충남대학교 경영경제연구소경영경제연구38(01)2016183-209

  • 2734

    학회지

    학회지 모바일 간편 결제 서비스의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장태락, 이종호국제e-비즈니스학회e-비즈니스 연구17(06)2016203-218

  • 2733

    학위논문

    학위논문 微信红包使用行为及其影响因素的实证研究 ——基于UTAUT理论模型

    黄湘华中科技大学 2016

  • 2732

    학회지

    학회지 스마트폰 음성 인터페이스의 사용 현황 및 사용자 인식에 대한 조사 연구

    최재호, 김훈태한국전자거래학회한국전자거래학회지21(04)201629-40

  • 2731

    학회지

    학회지 증강현실을 적용한 관광지 사물인식 실감체험 앱 콘텐츠 구현

    김영상, 김영익한국스마트미디어학회스마트미디어저널05(02)20161-8

  • 2730

    학위논문

    학위논문 정보기술수용요인과 외향성이 스마트폰 게임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나은빈중앙대학교 대학원2016

  • 2729

    학위논문

    학위논문 G-3P Time의 유저 모티베이션과 게임구조디자인 : MOBA를 중심으로

    함기훈전북대학교 대학원2016

  • 2728

    학위논문

    학위논문 K-MOOC에서 상호작용의 정도와 패턴분석

    남상은영남대학교 대학원2016

  • 2727

    학위논문

    학위논문 MOOCs(Massive Open Online Courses)를 활용한 초급 한국어 강좌의 학습자 상호작용 유형 분석 : 'First step Korean'의 사례를 중심으로

    정혜미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2016

  • 2726

    학위논문

    학위논문 스타트업을 위한 코워킹 스페이스 공간에 관한 연구」

    이미래홍익대학교 대학원2016

  • 2725

    학회지

    학회지 비콘 서비스를 사용한 보행자 안전 신호감지시스템의 설계

    이주형, 한문석 한국정보과학회정보과학회 컴퓨팅의 실제 논문지 22(11)2016576-582

  • 2724

    학회지

    학회지 보행 중 스마트 기기 사용실태와 주의분산에 관한 조사연구

    강수철, 이세원, 심재익 한국교통연구원교통연구 23(02)201627-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