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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논문
학위논문 프리미엄 생수 패키지디자인의 브랜드 개성에 관한 연구
박혜영 한양대학교 예술디자인대학원2016
학위논문
학위논문 한·중 초등교사의 창의성 교육에 대한 인식 및 창의적 교수행동 연구
염승광전주대학교 대학원 2016
학위논문
학위논문 아동의 디자인 창의성 평가 지표 개발 -Rhodes 4P요소를 중심으로
송영은한양대학교 대학원2016
학회지
학회지 통합기술수용이론(UTAUT)에 의한 핀테크 결제서비스 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양승호, 황윤성, 박재기충남대학교 경영경제연구소경영경제연구38(01)2016183-209
학회지
학회지 모바일 간편 결제 서비스의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장태락, 이종호국제e-비즈니스학회e-비즈니스 연구17(06)2016203-218
학위논문
학위논문 微信红包使用行为及其影响因素的实证研究 ——基于UTAUT理论模型
黄湘华中科技大学 2016
학회지
학회지 스마트폰 음성 인터페이스의 사용 현황 및 사용자 인식에 대한 조사 연구
최재호, 김훈태한국전자거래학회한국전자거래학회지21(04)201629-40
학회지
학회지 증강현실을 적용한 관광지 사물인식 실감체험 앱 콘텐츠 구현
김영상, 김영익한국스마트미디어학회스마트미디어저널05(02)20161-8
학위논문
학위논문 정보기술수용요인과 외향성이 스마트폰 게임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나은빈중앙대학교 대학원2016
학위논문
학위논문 G-3P Time의 유저 모티베이션과 게임구조디자인 : MOBA를 중심으로
함기훈전북대학교 대학원2016
학위논문
학위논문 K-MOOC에서 상호작용의 정도와 패턴분석
남상은영남대학교 대학원2016
학위논문
학위논문 MOOCs(Massive Open Online Courses)를 활용한 초급 한국어 강좌의 학습자 상호작용 유형 분석 : 'First step Korean'의 사례를 중심으로
정혜미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2016
학위논문
학위논문 스타트업을 위한 코워킹 스페이스 공간에 관한 연구」
이미래홍익대학교 대학원2016
학회지
학회지 비콘 서비스를 사용한 보행자 안전 신호감지시스템의 설계
이주형, 한문석 한국정보과학회정보과학회 컴퓨팅의 실제 논문지 22(11)2016576-582
학회지
학회지 보행 중 스마트 기기 사용실태와 주의분산에 관한 조사연구
강수철, 이세원, 심재익 한국교통연구원교통연구 23(02)201627-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