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미래디자인연구소 주메뉴
전체메뉴
학위논문
학위논문 근대산업유산에 기반한 도시재생사례의 장소성 평가 연구
여문정동서대학교 디자인전문대학원2016
학회지
학회지 微電影廣告傳播模式及效果研究
陈爽新闻战线16(2016)201647-48
학회지
학회지 论微电影广告的情感诉求与表现——以百事可乐《把乐带回家之猴王世家》为例
蔡建军,陈鑫没与时代(上)05(2016)2016107-109
단행본
단행본 我們在為什麽樣的廣告買單
[英]罗伯特·希思 世界图书出版公司2016
학회지
학회지 中韩两国对真实事件的电影改编理念
胥思名电影文学16(2016)201693-95
학회지
학회지 中韩真实事件电影之改编观念比较
彭涛当代电影04(2016)2016166-169
학위논문
학위논문 韩国拟实类故事片的叙事研究 ——以1996年后的韩国电影为例
余宇四川师范大学2016
학회지
학회지 문화적 도시재생 유형의 사례분석
서익진한국주거환경학회한국주거환경학회논문집14(04)2016363-682
학회지
학회지 存量背景下上海社區更新規劃實踐與探索
匡晓明; 陆勇峰中国规划学会2016论文集2016308-318
학위논문
학위논문 基於老年人行為模式的居住環境建構研究
张旭天津大学2016
학위논문
학위논문 城市居民綠色出行行為的驅動機理與政策研究
杨冉冉中国矿业大学2016
학회지
학회지 用珍貴文物開啟文創產業新路-以沈陽故宮博物院清宮服飾產品為例
苏阳艺术品鉴42016261-262
학위논문
학위논문 한국 박물관 문화상품에 내포되 문화적 요소의 체험 마케팅 적용 연구
양인모건국대학교 대학원2016
학위논문
학위논문 세계문화유산을 활용한 장소마케팅에 대한 연구-중국 운남성 리장시 리장고성을 중심으로
엄사사건국대학교 교육대학교2016
학위논문
학위논문 청나라 의복디자인을 모티브로한 캐릭터 문화상품 디자인에 관한 연구 : -중국 북경 고궁 박물관(北京故宫博物院) 문화 상품을 중심으로-
백암동서대학교 디자인전문대학원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