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미래디자인연구소 주메뉴
전체메뉴
학회지
학회지 新媒体时代表情包发展的传播学解析
伍静出版广角2016(15)201683-85
학회지
학회지 이모티콘 사용동기, 플로우, 사회적 영향력이 이모티콘 사용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보희, 김한구 대한경영정보학회경영과 정보연구 35(02)201627-44
학회지
학회지 스마트 냉장고의 사용자 경험(UX) 향상을 위한 서비스 블루프린트 개발 사례 연구”
조성원, 정세희, 김희정, 구유리인제대학교 디자인연구소Journal of Digital Interaction Design15(03)2016121-134
학회지
학회지 한국형 드럭스토어의 현황 및 브랜드 차별화 전략에 관한 연구
이승영한국디자인문화학회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22(02)2016443-456
학회지
학회지 국내 헬스&뷰티스토어의 브랜드 이미지 및 고객만족,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이승영한국디자인문화학회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22(03)2016333-346
학회지
학회지 자연과의 공생과 연대, 그리고 제휴기술
조영준새한철학회哲學論叢83(01)2016333-356
학회지
학회지 손오공 캐릭터 디자인 변용에 드러난 사회 문화적 함의
저우자니, 황민식, 이현석한국디지털디자인협의회디지털디자인학연구16(04)2016167-177
학위논문
학위논문 조선시대 장신구를 테마로 한 현대 주얼리 디자인 개발에 관한 연구
김화영동신대학교2016
학회지
학회지 Roles of Public Art in Malaysian Urban Landscape towards Improving Quality of Life: Between aesthetic and functional value
Jasmi, M. F., & Mohamad, N. H. NProcedia Social and Behavioral Sciences2222016872-880
단행본
단행본 Actor networks of planning: Exploring the influence of actor network theory
Rydin, Yvonne , Tate, Laura Ellen Abingdon, Oxon ; New York, NY : Routledge2016
학회지
학회지 Exploratory Factor Analysis of Entrepreneurial Marketing: Scale Development and Validation in the SME context of Bangladesh
A Hoque, Z AwangInternational Social Sciences and Tourism Research Conference, Terengganu, UniSZA201620-22
학회지
학회지 产品情感化设计研究文献综述
谭傲楠; 李洪海 设计01(2016)201674-75
학회지
학회지 엑스포 파빌리온에서 감성 디자인 표현 연구
최은신한국디자인문화학회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22(3)2016587-598
학회지
학회지 국내 주요 10대 기업에 대한 국민 감성 분석: 다범주 감성사전을 활용한 빅 데이터 접근법”
김서인, 김동성, 김종우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지능정보연구 22(03)201645-69
학회지
학회지 Evaluating Environmental Interpretation with Mixed Method: A Case Study at the International Crane Foundation
Ren, Qing , Folta, ElizabethInterpress Journal of interpretation researc21(2)2016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