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미래디자인연구소 주메뉴
전체메뉴
단행본
단행본 브랜드 자산가치 제고를 위한 통합 비주얼커뮤니케이션디자인(IVCD) 전략 연구 : 중국 모바일 폰 브랜드를 중심으로
좌한석대구대학교 대학원2019
단행본
단행본 鄉土中國
费孝通上海人民出版社2019
학회지
학회지 중국 의료미용 수요자를 위한 전문병원 서비스 개발 방향 연구
정원, 이명희한국기초조형학회기초조형학연구2019395-407
학위논문
학위논문 가변형 비상설 전시공간에 관한 연구 : 아트 파빌리온 전시공간을 중심으로
두보위동서대학교 대학원2019
학위논문
학위논문 커피브랜드의 브랜드아이덴티티 디자인 특성에 관한 연구
조재영조선대학교 디자인대학원2019
학위논문
학위논문 친환경 식품 브랜드 디자인 연구: 농협의 친환경 브랜드 ‘아침마루’를 중심으로
임유리이화여자대학교 디자인대학원2019
학위논문
학위논문 유기농 베이비화장품 브랜드차별화를 위한 패키지디자인에 관한 연구
박현순조선대학교 디자인대학원 2019
학회지
학회지 石窟型世界文化遗产地旅游意象研究——以云冈石窟为例
高楠; 王馨; 马耀峰; 王琳艳; 刘楚楚干旱地区环境与资源干旱地区环境与资源30(09)2019203-208
학위논문
학위논문 신화분석 모델로 본 캐릭터 디자인의 기호학적 연구: 한·미·일 캐릭터를 중심으로
김현영중앙대학교 대학원2019
학회지
학회지 중국 영유아용품 모바일 쇼핑몰 상세페이지에 대한 감성이미지 평가와 선호도 연구
궈징징, 권기제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회커뮤니케이션 디자인학연구662019104-115
학위논문
학위논문 웹사이트의 컬러와 소비자 감성이미지의 관계에 관한 탐색적 연구: 패션 브랜드를 중심으로
김옥기숭실대학교 대학원2019
학회지
학회지 중국 영유아용품 모바일 쇼핑몰 상세페이지에 대한 감성이미지 평가와 선호도 연구
궈징징, 권기제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회커뮤니케이션 디자인학연구662019104-115
학위논문
학위논문 웹사이트의 컬러와 소비자 감성이미지의 관계에 관한 탐색적 연구: 패션 브랜드를 중심으로
김옥기숭실대학교 대학원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