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미래디자인연구소 주메뉴
전체메뉴
학회지
학회지 모바일 관광정보서비스속성에 대한 관광객의 경험가치, 수용의도, 확산의도 : 관광객의 경험가치와 수용의도 간에 있어서 관여도의 조절역할
허성란관광경영학회관광경영연구 18(04)2014581-606
학위논문
학위논문 手机APP界面的情感化设计研究
赵亚伟山东大学2014
학위논문
학위논문 인지적·감성적 경험이 지각된 가치, 브랜드 태도,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한국과 미국 커피전문점의 비교를 중심으로
오동윤경희대학교 대학원2014
학위논문
학위논문 감성적 소비가치성향과 스마트폰 사용자경험이 제품만족 및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윤재호건국대학교 대학원2014
학위논문
학위논문 제 3의 공간’으로서 카페의 공간 연출 전략
문근이건국대학교 디자인대학원2014
학위논문
학위논문 지역서점의 분화 특성 및 커뮤니티공간으로서의 역할에 대한 분석연구
김효선서울시립대학교 도시과학대학원2014
학회지
학회지 전통문화 게임 캐릭터의 디자인 사용자 평가 연구
양근영, 김남훈, 정의태한국디자인문화학회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20(3)2014333-342
학위논문
학위논문 한·중·일 도시상징 캐릭터 디자인에 관한 연구: 중국 난징시 캐릭터디자인을 중심으로
양서성균관대학교 대학원2014
학회지
학회지 지각된 인터넷 패션 쇼핑몰 특성이 긍정적 쇼핑 감정과 관계의 질에 미 치는 영향
김성은, 정명선복식문화학회복식문화연구22(1)201473-85
학회지
학회지 모바일 쇼핑 애플리케이션 인터페이스 디자인 사용성 평가
주예군한국디지털디자인협의회디지털디자인학연구14(3)201463-72
학회지
학회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이용자의 인지특성이 앱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윤중현국제e비즈니스학회e-비즈니스연구15(3)2014359-378
학위논문
학위논문 쇼핑앱을 통한 모바일 쇼핑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한중비교 연구
He, Jing고려대학교 대학원2014
학위논문
학위논문 모바일 메신저 앱의 이용 동기와 품질요인이 몰입, 사용자의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카카오톡과 웨이신의 한·중비교를 중심으로
유로공주대학교 대학원2014
단행본
단행본 世界电影史
大卫·波德维尔 克莉丝汀·汤普森 、范倍 译北京大学出版社2014
학회지
학회지 교통부문에서 공유경제의 실험=Applying Sharing Economy Principle on Transport with Focus on Car Sharing Practice and Research
황기연, 전효정한국교통연구원交通硏究21(1)201435-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