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미래디자인연구소 주메뉴
전체메뉴
학회지
학회지 Social잺ommerce쟣rom쟞쟕heory쟯f쟑lanned잹ehavior쟑aradigm.
Smith, S.M. , Zhao, J. , Alexander, M. IGI Publishing The International Journal of E-Adoption5(03)201376-88
학회지
학회지 Exploring antecedents and consequence of online group-buying intention: An extended perspective on theory of planned behavior
Cheng, H. H. , Huang, S. W. Elsevier Science B.V., Amsterdam. International journal of information management33(01)2013185-198
학회지
학회지 User experience in social commerce: in friends we trust
Shin, D.-H. Taylor & Francis Behaviour and information technology32(01)201352-67
학회지
학회지 User젨experience젨in젨social젨commerce:쟧n쟣riends쟷e쟴rust
Shin, D.-H. Taylor & Francis Behaviour and information technology32(01)201352-67
학위논문
학위논문 소비자 행동 모델의 적용을 통한 음악콘텐츠의 온라인 구전효과에 관한 연구
임지희 상명대학교 일반대학원2013
학위논문
학위논문 积极情绪对品牌来源国效应的影响作用研究
才源源华东师范大学2013
학위논문
학위논문 인지양식과 메타인지가 대학생의 정보탐색행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최문정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2013
학위논문
학위논문 SIPS와 Fuzzy AHP를 이용한 기업의 SNS활용도 평가모델에 관한 연구
안종철서울과학기술대학교2013
학회지
학회지 국문학 : 미적 향유를 위한 소설교육 -감정이입과 미적 공체험을 중심으로-
조현일한국국어교육학회새국어교육96(20132013457-494
학위논문
학위논문 Effects of Co-experience in Interactive Ad: Focusing on Social Movies in Facebook
이현미성균관대학교 일반대학원2013
단행본
단행본 通用设计方法
贝拉·马丁, 布鲁斯·汉宁顿、初晓华 译中央编译出版社2013
단행본
단행본 结构方程模型 Amos实务进阶
吴明隆重庆大学出版社2013
단행본
단행본 产品设计心理研究
李彬彬中国轻工业出版社2013
단행본
단행본 국가직무능력표준의 핵심과제와 추진전략
정향진 외한국직업능력개발원2013
학회지
학회지 참여주체에 따른 마을 만들기성과에 관한 연구
이석현, 채진해대한건축학회대한건축학회논문집29(09)2013187-1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