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논문
폐산업건축물 리모델링을 통한 유스호스텔 예술센터 통합디자인 개발 - 중국 대련시 폐공예품 공장을 중심으로 -
袁德尊ㅣYUAN DEZUN 2019년 8월
사유방식에 기반한 중국적 디자인에 대한 성찰적 고찰
李欣ㅣLI XIN 2019년 8월
중국 의료미용 수요자를 위한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서비스디자인 연구
景媛ㅣJING YUAN 2019년 8월
공공예술에서의 “장소성” 구현: 가장 두드러지는 공공예술의 장소성을 향한 대중의 인식에 관한 평가연구
Yuhanis Ibrahim 2019년 8월
커피 전문점에서의 물리적 안락감에 대한 요인 분석
Siti Aisyah Muhammad 2019년 8월
석사논문
게임 마니아를 위한 VR HMD디자인 제안
向可欣ㅣXIANG KEXIN 2020년 2월
장이머우(張藝謀)감독의 영화 공간에서의 빛과 색의 시각적 요소에 관한 연구 - ‘여성 3부작’을 중심으로 -
周文远ㅣZHOU WENYUAN 2020년 2월
중국 신석기시대 마가요(马家窑) 문화 채도(彩陶)를 응용한 현대 문화상품 디자인 작품 연구
曹婷婷ㅣCAO TINGTING 2020년 2월
서비스디자인방법 적용하여 건강 걷기 실천 향상을 위한 사례연구
조희숭ㅣJoh Hee Soong 2020년 2월
중국내 재스민 차 패키지디자인 선호도 연구 -중국 10대 재스민 차 브랜드를 중심으로-
田珺ㅣTIAM JUN 2020년 2월
중국 아동의 창의성 증진을 위한 미술 체험 프로그램 개발
윤우람ㅣYoon, Woo-Lham 2020년 2월
문화 기반 모바일 간편 결제 시스템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요소
俞钏ㅣYU CHUAN 2020년 2월
자금성<紫禁城> 현장탐방 AR학습 앱 서비스 개발
王佳ㅣWANG JIA 2020년 2월
기억모델 기반 모바일 영어 단어 학습앱 UI디자인 개선 연구
易雪羚ㅣYI XUELING 2020년 2월
중국 역사문화 관광지의 사인디자인에 관한 연구 - 중국 닝원고성 관광지 사인디자인 제안을 중심으로 -
石宇超ㅣSHI YUCHAO 2020년 2월
MOBA 게임을 통한 GUI 인터페이스 디자인에 관한 연구 -LOL, DOTA2, 폭풍의 영웅 게임중심으로-
李哲ㅣLI ZHE 2020년 2월
학습참여를 높이기 위한 중국대학MOOC 웹 UID 개선 연구
李诗韵ㅣLI SHIYUN 2020년 2월
디자인 스타트업의 비즈니스 유형과 기회요인에 대한 현황연구 -디자인 스타트업을 중심으로-
김현정ㅣKim, Hyun-Jeong 2020년 2월
리얼리즘 요소를 활용한 한국과 중국 실화영화 비교분석
傅嘉彬ㅣFU JIABIN 2020년 2월
보행 안전을 위한 스마트폰앱 서비스 개발 프레임워크 제안
乔显越ㅣQIAO XIANYUE 2020년 2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