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논문
중국적 인지방식 특성에 따른 정보화시대 광고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연구
华鲁辉ㅣHUA LUHUI 2020년 2월
석사논문
도시역사문화거리의 보존 및 재생에 관한 평가 연구 -중국 쑤저우 평강로를 중심으로 –
耿莉ㅣGENG LI 2020년 2월
Mobility as a Service (MaaS) 기반의 새로운 제품-서비스 시스템 모델개발
王样ㅣWANG YANG 2020년 2월
UX 디자인에서 어린이 사용자 경험 (Kid-UX) 요소 프레임의 제안
咸妍ㅣXIAN YAN 2020년 2월
페미니스트 지리학에 기반한 여성친화적 도시재생 평가지표 개발에 관한 연구
何顺平ㅣHE SHUNPING 2020년 2월
중국 커뮤니티 공동 구매사용자의 구매의향에 관한 연구
郝东敏ㅣHAO DONGMIN 2020년 2월
NCS기반의 패션디자인 학습 경험 효과에 대한 연구
조탄제ㅣCho, Tan-Jae 2020년 2월
온 오프라인의 새로운 유통 서비스 모델 제안
张峰ㅣZHANG FENG 2020년 2월
도시재생사업에서 커뮤니티 디자인의 평가지표 개발 및 적용 연구 - 중국 징더전 시 도계천을 중심으로 -
张景瑜ㅣZHANG JINGYU 2020년 2월
브랜드 공명 강화를 위한 중국 광고 서사전략 연구 -중국 마이크로 영화 광고를 중심으로 -
楊琳ㅣYANG LIN 2020년 2월
중국 노령세대를 위한 구도심 지역 AIP 평가지표 개발
樊丹丹ㅣFAN DANDAN 2020년 2월
세계문화유산 ”중국 심양고궁 박물관” 문화상품 디자인 연구
刘杨ㅣLI UYANG 2020년 2월
위챗 이모티콘 사용동기 형성에 있어서 개인 가치관의 영향 -개인주의와 집단주의를 중심으로-
康晓萌ㅣKANG XIAOMENG 2020년 2월
상하이과학기술박물관 서비스경험디자인 연구
진시ㅣ陈诗ㅣCHEN SHI 2020년 8월
신중식 실내 디자인에 관한 연구
주춘영ㅣ朱春迎ㅣZHU CHUNYING 2020년 8월
중국 전통 경극 검보(臉譜)의 문화상품 디자인 개발 연구 -삼국지연의(三國演義)’를 중심으로 -
장단ㅣ张丹ㅣZHANG DAN 2020년 8월
지역성을 기반으로 한 중국 성황묘 문화상품 연구 - 정저우 주성황묘 중심으로 -
刘德川ㅣLIU DECHUAN 2020년 8월
‘시나리오 공유 합작’에 의하여 제작된 중한 공동제작 영화의 성공 및 실패 요인 비교 분석 - 중한 공동제작 영화인 <20세여 다시 한 번>과 <수상한 그녀> 그리고 <롱샤형사>와 <극한직업>을 중심으로 -
림팡루ㅣ林芳茹ㅣLIN FANGRU 2020년 8월
한국 전통주거의 경계와 전이에 대한 연구
도레미ㅣDo, Re-Mi 2020년 8월
광복로 문화패션거리의 아트맵 개발에 관한 연구
강태진ㅣKang, Tae Jin 2020년 8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