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생활을 통한 인간의 건강 증진!
학과소식공지사항

공지사항


[에너지환경]학부모 초청 대학설명회 개최

조회 2,967

에너지/생명공학부 2011-04-05 12:23

신입생 학부모들을 대학으로 정식 초대했다.
대학의 비전을 직접 설명하고 학부모들의 의견을 들은 뒤 대학과 학생, 학부모들이 함께 손을 잡고 우리 학생들을 세계무대에서 활약할 수 있는 인재로 키워내기 위해서다.


대학당국은 3월 30일, 4월 1일 두 차례로 나눠 소향아트홀에서 ‘2011학년도 학부모 초청 대학설명회’를 개최했다.


3월 30일에는 25개 전공의 학부모들이, 4월 1일에는 27개 전공 학부모들이 초청됐으며 이 자리에는 장제국 총장과 주요 보직자, 학부장, 책임교수들이 전원 참석했다.


장제국 총장은 학부모들에게 “전 교직원들이 일치단결해 자녀들을 G2시대의 인재로 키워내겠다”고 누차 약속했다.


장 총장은 “동서대는 아주 특별한(different) 대학이다. 차별화된 교과과정이 구축돼 있어 새로운 변화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다. 모든 시설과 기자재들은 최첨단을 자랑한다. 교수들은 젊고 다이내믹해 학생들을 열정적으로 지도하고 있다. 학생들에게 동서대는 바로 기회의 통로가 되게 하겠다”고 강조했다.


장 총장은 학부모들에게 미국 분교, 중국 분교, SAP, 글로벌 디비전, ISP, 동서아너소사이어티, 동서글로벌프로그램 등 동서대의 강점인 국제화 분야에 대해서도 상세히 설명했다.

 

소향아트홀에서 열린 설명회에 이어 장소를 UIT관 6층으로 옮겨 저녁 식사를 함께 하면서 질의응답의 시간도 가졌다.

 

 사회복지학부 1학년 서재홍 학생의 어머니 오윤옥씨 소감


 “직장 일 때문에 학교에 올수 없는 형편이었는데 아들이 다니는 대학이 어떤 곳인지 궁금해 오게 됐다. 와서 보니 시설이 너무 좋아 놀랐다. 교수들도 참 친절하고 친근감이 든다. 아들이 대학에서 준비한 프로그램을 열심히 따라만 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는 확신이 들었다. 대학설명회에 오길 참 잘했다는 생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