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논문
IDEA 서비스 디자인 프로세스를 활용한 원저우국제디자인비엔날레 디자인제안 연구
류하이조우/Liu, Hai-Zhou 2022년 8월
지속가능한 커뮤니티디자인의 평가지표 개발 및 적용 사례 연구 - 부산 깡깡이예술마을을 중심으로 -
경리/Geng, Li 2022년 8월
석사논문
인물의 움직임을 통한 창의적 장면 전환 기법 연구 - 본인 작품 <서류>을 중심으로 -
허저우/He, Zhou 2022년 8월
온라인 한·일 국제교류 프로그램 방향성에 관한 연구 - 동서대학, 규슈산업대학 국제교류프로젝트를 중심으로 -
타케우치 칸타/Takeuchi Kanta 2022년 8월
공포 영화의 시청각 언어 연구: - 본인작품 <삽시난비(插翅難飛)>를 중심으로 -
추이위웨이/Cui, Yu-Wei 2022년 8월
카메라 움직임에 의한 타이틀 시퀀스 연구 - 본인작품 , , 를 중심으로 -
천저위/Chen, Ze-Yu 2022년 8월
영상 언어와 감정표현에 관한 연구 - 본인작품 을 중심으로 -
장쉬안/Zhang, Xuan 2022년 8월
창의적인 장면전환 기법 연구 - 본인작품 를 중심으로 -
위진농/Yu,Jin-Nong 2022년 8월
음성비서의 음성유형과 시각표현이 사용자 경험에 미치는 영향
요신양/Yao, Chen Yang 2022년 8월
은유 요소의 상징 형식 연구 - 실험 애니메이션‘연근인(藕人)’-
왕칭/Wang, Qing 2022년 8월
로드 레이지(road rage) 감소를 위한 지능형 내비게이션 서비스 디자인 연구
왕자선/Wang, Zixuan 2022년 8월
화면 구도를 통한 인물의 강약 표현 연구 - 본인작품 <과격>을 중심으로 -
왕스모/Wang, Si-Mo 2022년 8월
수묵화의 사혁 6법(謝赫六法)을 활용한 제품 디자인 스케치 연구
양양/Yang, Yang 2022년 8월
온라인을 통한 중국내 박물관 활용 방안에 관한 연구
시정/Shi, Zheng 2022년 8월
2D 애니메이션의 프레임 변형 연구– 본인작품〈Shadow〉를 중심으로 -
스류/Shi, Liu 2022년 8월
영상의 시간압축 기법연구 - 본인작품 < if >를 중심으로 -
리자쥐안/Li, Jia-Juan 2022년 8월
역사문화거리 골목의 노드 스페이스 (Node Space)에 관한 연구- 공간구문론과 Feng-GUI를 중심으로 -
류방수/FangXiu, Liu 2022년 8월
디자인씽킹 워크숍에서 초보 퍼실리테이터의 역할 및 지침 제안에 관한 연구
김은진/Kim, EunJin 2022년 8월
MUJI 디자인에 나타난 근원 의식과 지속가능한 생태디자인적 특성에 관한 연구
판옌니(樊燕妮)/FAN YANNI 2021년 8월
한자의 심미적 특징과 중국 현대 시각디자인에서의 응용 고찰
치야쉔(齐娅璇)/QI YAXUAN 2021년 8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