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우수취업사례펀데이코리아네트웍스

우수취업사례

안녕하세요 동서대 관광학부 관광경영전공 14학번 졸업생 김혜리입니다.

저는 현재 정부 외국인 대상 문화관광사업(해외문화홍보원, 문화재청,외교부 등)의 제안서 작성, 프로그램 기획 및 대외협력 업무를 전담하는 대행사 “펀데이코리아네트웍스(주)” 에 근무중에 있습니다.

대학생 시절이 저에게는 정말 소중했고, 삶의 가치관과 목표가 정립되었던 시기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나 자신을알아보기 위한 적성검사부터 미국 SAP 프로그램을 통하여 더 넓은 세상을 경험할 수 있었고, 다양한 교내 프로그램들, 그리고 교외 관심있는 분야의 대외활동, 제주관광공사에서의 실습을 통해 차근차근 관심분야의 경험을 쌓았습니다.

저는 이러한 경험은 나중에 본인이 어떤분야의 일을 잘하고 좋아하는지 알기 위해, 그리고 나중에 꼭 그 경험을 활용할 수있는 날이 온다고 생각합니다.

졸업 후 이러한 여러 경험을 바탕으로 한국국제협력단 KOICA 해외봉사단 관광단원으로 남미의 중심 파라과이의 소도시에 파견되어 지역 관광업 종사자분들을 대상으로 관광전문인력양성교육을 진행해 보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이 경험에서 저의 부족함을 더 채우고 싶어 현재 직장을 다니며 관광대학원에 진학하여 국내외 관광정책과 융복합관광 등 지식의 폭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이처럼 목표를 갖고 차근차근 노력해나간다면 목표하는 바를 이룰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즐겁게 대학생활 하시면서 자신이 좋아하는 분야를 더 깊이 파고들어 미리 조금씩 자신만의 경험과 경력을 쌓아간다면 언젠가 목표하시는 일을 하고 있는 나를 발견하실 것 같습니다.

또한 국내 뿐 아니라 해외까지도 다양한 기회가 있으니 많이 찾아보고 도전하시길 응원합니다!

저도 동서대 졸업생으로써 자랑스러운 관광분야의 전문가가 되기위해 앞으로도 목표하는바를 향해 꾸준히 전진해 나가겠습니다. 여러분의 앞에 펼쳐진 꽃길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