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학년도 2학기 3차 프로그램 활동 후기 모음

Read 47

관리자 2023-12-14 16:07

2023학년도 2학기 3차 프로그램에 참여했던 학생들의 활동 후기 중 일부분을 공유합니다.
학생들의 생생한 활동 후기를 참고해서 활동해 보세요. 
* 23-2학기 3차 프로그램( 2023년 10월 10일 ~ 2023년 11월 20일) 후기 : 총 23개팀(46명) 참여
 
처음엔 소극적이었던 튜티가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마음을 여는 게 느껴져 뿌듯했습니다. 더불어 튜티에게 직접 만든 퀴즈를 통해 한국 문화를 설명하면서 한국 문화에 대하여 설명하는 능력, 영어 회화 실력이 성장했다고 느꼈습니다.
- 광고홍보학과, 최**
처음에는 베트남에서 온 튜티여서 베트남어를 할 것이라 생각해 걱정했지만, 다행히 튜티가 영어에 능통하여 원할하게 소통하였다. 평소 베트남에 관하여 관심이 있었는데 튜티와 다양한 문화적 차이나 여러 이야기를 해보면서 기존에 가지고 있던 생각들이 많이 변화하고 향후 내 미래를 설계하는데 보람찬 시간이 되었다.
- 임상병리학과, 하**
신입생 대상의 영어 프로그램을 하며 자신감을 갖고 처음 신청해 본 튜터링이었는데도 다행이 튜티와 관심사도 비슷하고, 대화도 매끄럽게 잘 이어 나갈 수 있어서 좋았다. 서로의 외국어 실력이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니었지만 이어지고자 하는 마음만 있다면 불가능한 것은 없다고 느낀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둘이 함께하며 많은 추억들을 남겼고 기간이 조금 더 길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들기도 한다.
- 디자인학과, 정**
튜티와 다양한 이야기를 하면서 좋은 이야기를 많이 해서 좋았고, 각 나라의 특징에 대해 자세히 알게 되어 정말 좋았습니다. 그리고 영어를 통해 이야기를 했기 때문에 영어 실력이 정말 많이 늘었습니다. 좋은 시간이라고 생각하고 프로그램이 정말 좋습니다.
- 간호학과, 이**